안녕하세요, 사업개발팀에서 2년째 근무 중인 임은지입니다! 제가 꾸미는 걸 좋아하는데요, 저의 시선으로만 옷이나 액세서리를 구매하다보니 비슷비슷한 모습들만 남는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아쉬운 마음이 들던 차에 커버스토리를 통해 새로운 컨셉들로 사진으로 남기면 기념이 될 것 같아서 지원하게 됐습니다:)
2023 연말 소원 우체통 이벤트를 기억하시나요? 엽서 뒷장에 2024 컴친소 모집도 함께 진행됐는데요. 많은 사우들께서 다양한 키워드를 남기며 참여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올해 2월, 공통 키워드를 가진 친구들이 함께 만나는 ‘컴친소’가 시작됐습니다. 생생한 현장 함께 보시죠!
'마음으로 낳고 지갑으로 기른’ 내 새끼와 함께 행복한 생활을 하는 컴투스 친구들이 있다고 합니다. 컴친소 반려동물편은 5명의 강아지 집사, 2명의 고양이 집사, 2명의 고슴도치 집사, 1명의 겨울잠쥐 집사와 함께 했습니다. 행복하기도, 짠하기도 한 집사들의 인터뷰 함께 보시죠!
2014년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한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는 현재까지 2억 다운로드, 3조 2천억 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며 아메리카, 유럽, 아시아 등 세계 전역에서 오랜 기간 사랑받고 있는 컴투스의 대표 모바일 게임이다. 이번 #Play2us 기사에서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10년 간의 빛나는 여정 중 대표적인 순간을 돌아보는 시간을 마련했다.